매나테크는 지난 4월 11일부터 4월 14일까지 미국 텍사스 포트워스 컨벤션 센터에서 전 세계 22개국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매나페스트’를 개최했다.

‘All In, All Here’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로버트 시놋 박사 CEO와 매나테크 창립자인 샘캐스터 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비즈니스 빌더 인증식이 거행됐다.

한국에서는 김명준BPD가 ‘비즈니스 빌더’로 선정되는 것은 물론, 비즈니스 빌더 중 전 세계 2위를 차지해‘뉴 비즈니스 디벨롭먼트(New Business Development)’까지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아울러 올해 처음으로 개설된‘라이징 스타(Rising Star)’에도 김명준BPD가 선정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뉴트리베루스’가 소개됐다. ‘뉴트리베루스’는 글리코영양소와 함께 안정화된 쌀겨와 유기농 과일ㆍ채소로부터 유래된 항산화 영양소와 비타민ㆍ미네랄을 함유한 제품으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한다.

모든 음식과 음료에 혼합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뉴트리션 산업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매나테크가 크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회사관계자는 설명했다.

저녁 송별의 장에서는‘2013 아시아 매나페스트’가 한국에서 개최됨을 공식발표하며 이번 행사의 막이 내렸다.

회사관계자는 “전 세계의 많은 매나테크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글로벌 기업으로써 위력을 실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동기 부여를 통한 굳은 다짐을 함께 나눌 수 있었던 이번 행사는 모든 매나테크 가족들의 깊이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