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사장 정영희)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약 2만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허벌라이프 엑스트라베간자’를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처음으로 단독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데스 월시(Des Walsh) 허벌라이프 월드와이드 사장을 비롯한 랍 리비(Rob Levy) 월드와이드 세일즈 & 마케팅 수석 부사장 등 허벌라이프 주요 임원들이 대거 참석해 한국허벌라이프의 성장요인과 성과에 대해 발표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이자 교육을 담당하는 루이지 그라톤(Luigi Gratton) 박사를 비롯한 다양한 스페셜 강사가 초빙돼 참석 회원들을 위한 비즈니스 노하우와 리더십 교육뿐 아니라 허벌라이프가 개발하는 최고의 뉴트리션 제품에 대한 유용한 트레이닝 세션을 진행했다.

특히, 2011년 전세계 허벌라이프에서 1위로 선정된 멕시코의 라꿸 코르테즈(Raquel Cortes)를 초빙, 그녀만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특별 트레이닝이 펼쳐졌다.

행사 마지막 날인 18일에는 허벌라이프의 새로운 헤어케어라인인‘허벌라이프 아쿠아 샴푸 및 컨디셔너’출시가 발표됐다.

엑스포존에서는 허벌라이프의 역사 및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 사회공헌활동, 신제품 정보 및 새로운 테크놀로지 등을 한 눈에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부스가 설치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행사기념품 판매 부스’와‘쉐이크 판매 부스’를 운영해 판매수익금을‘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에 기부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