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퓨어코리아, 제19차 리더십 캠프 개최

 

 제네시스퓨어코리아(지사장 유모세)는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강원도 영월군에 위치한 동강시스타리조트에서 제19차 리더십 캠프를 진행했다.

‘2012 우리가 신화를 창조합니다’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제네시스퓨어 공동창립자 겸 제품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린지던컨 박사(Dr. Lindsey Duncan)와 정대근 회장을 비롯한 제네시스퓨어코리아 임직원, 전국 각지에서 올라온 회원 4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유모세 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리더십 캠프를 진행한지 근 3년의 시간이 흘렸다. 회원들의 사업에 대한 열의와 의지로 제네시스퓨어코리아가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다”며 회원들의 노고를 취하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회원 여러분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전 세계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서 신화를 창조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독소물질 해독으로 건강 지킨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네시스퓨어코리아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이 공개됐다. 윤소영 제네시스퓨어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건강한 두피관리법에 대한 강의와 함께 신제품 ‘퓨어 샴푸’를 소개했다.

윤소영 마케팅 팀장은 “‘퓨어 샴푸’는 사업 성공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오랜 시간 준비해 야심차게 내놓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강력한 제품을 준비해 회원들의 성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린지던컨 박사의 강의도 함께 진행됐다. 정대근 회장은 “지금까지가 도약을 위한 준비의 날갯짓이었다면 지금은 도약의 시기라 생각한다”며 “제네시스퓨어의 제품을 개발하는 린지던컨 박사의 강의는 한 단계 도약을 위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린지던컨 박사를 소개했다. 

뒤이어 무대에 오른 린지던컨 박사는 이 자리에서 자사만이 갖추고 있는 제품과 그 우수성에 대해 설명했다.
배설기능 저하(변비), 스트레스, 다이어트, 운동부족, 대기오염 등에 의해 만들어진 독소물질들이 배출되지 않고 우리 몸에 쌓여 건강을 해치고 병을 발생시킨다고 설명하며 건강한 삶을 누리기 위해선 ‘Cleanse(독소제거)’가 중요함을 강조했다. 

린지던컨 박사는 “화학적인 물질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식물, 허브, 과일 등이 이상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이 제네시스퓨어의 제품”이라며 “이러한 제품을 바탕으로 제네시스퓨어는 삶을 건강하고 풍요롭게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직급을 달성한 회원들을 축하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는 직급인증식도 진행됐다.
특히 올해에는 어느 때보다 많은 회원들이 블루다이아몬드를 비롯한 새로운 직급인증을 달성해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평이다. 

회사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회원들에게 큰 동기부여의 장이 됐다”며 “좋은 제품과 성공노하우를 공유해 건강은 물론, 경제적 여유까지 확보해 더욱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퓨어 액션 샴푸

제네시스퓨어코리아는 민감해지기 쉬운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지켜주는 ‘퓨어 액션 샴푸(Pure Action shampoo)’를 이번 행사에서 공식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진균을 억제해 비듬예방, 탈모치유에 효과적인 후박추출물을 함유해 모발과 두피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또한 아사이베리, 고지베리, 노니, 망고스틴 등 수퍼후르츠 4종에서 추출한 유용성분들도 함유돼 모근과 모발을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아울러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설페이트 등 두피에 자극적인 화학 물질을 일절 배제하고 고농도 천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후박추출물과 비타민나무 추출물이 함유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후박은 예로부터 건위제로 사용돼왔으며 기의 순환을 돕고 기침을 멎게 하는 약재로 사용됐다.
특히 후박이 추출물로서 피부에 작용되면 피부염증에 효과적이고 피부진균을 억제효과가 있어 땀 등으로 짓무르기 쉬운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