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는 5월 1일부터 25일까지 ‘제2기 글로벌 인턴십’ 에 참가할 학생을 모집한다.

‘한국암웨이 제2기 글로벌 인턴십’은 영어 면접과 프레젠테이션 면접, 그룹 인성 면접 등 3가지 면접을 통해 총 10명 이하의 인원을 선발,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6월 25부터 8월 18일까지 총 8주 동안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행한다.

한국암웨이 글로벌 인턴십은 학생들이 다양한 실무 분야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실제 업무를 익히고, 또한 글로벌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턴십 수행 분야는 인사, 재무기획, 연구개발 (technical regulatory), 마케팅, IT 등 5개 부서로 선발 학생들은 각자의 전공 및 희망을 살려 배치된다. 이들 부서에서는 일대일 멘토링 제도를 도입함으로써 인턴들의 역량을 조기에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글로벌 암웨이 본사가 위치한 미국 미시간주에 방문하는 기회가 주어지고, 미국의 인턴들과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개개인이 인턴 기간 동안 주도한 프로젝트를 미국 본사 경영진들에게 설명하는 기회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감각을 키우게 된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상무는 “암웨이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실제 업무에 바로 투입할 수 있을 정도의 실무형 인재를 키워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미국 본사에서 선발된 능력 있는 해외 인턴들과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진정한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지원 관련 문의는 internship@amway.com (이메일 제목: 2012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담당자) 또는 전화 02-3468-62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