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코리아(대표이사 박용재)는 지난 3월 30일 ND(National Director)이상 승급자 및 최고 리더들과 함께 ‘2012 뉴 디렉터 세미나’를 잠실 롯데호텔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15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ND(National Director), ED(Executive Director), PD(Presidential Director)의 새로운 직급을 달성 회원들을 초청, 직급 인증의 기쁨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뉴 디렉터 세미나에서는 ‘2012 비전발표’와 신제품 론칭 및 프로모션 계획 등이 발표됐다.

박용재 매나테크코리아 대표이사는 “매번 세미나를 개최 할 때 마다 사업 정보 공유와 유용한 비즈니스&리더십 강연을 통해 보다 의미 있는 시간으로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행사 참석자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는 만큼 2012년 매나테크 코리아의 성장 또한 크게 상승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매나테크코리아는 오는 5월 19일 개최되는 ‘2012 희망농구올스타’를 공식 후원한다. ‘2012 희망농구올스타’는 한기범희망재단이 주관하고 복건복지부가 후원하는 농구올스타 선수들의 자선 농구경기로,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심장병 어린이와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 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농구스타와 연예인 농구팀이 펼치는 농구경기를 비롯해 가족참여 농구슛대회, 길거리농구결승, 휠체어농구 시범경기 등 온 가족이 함께 농구를 즐길 수 있는 자리로 구성된다.   

매나테크코리아는 행사를 공식 후원함으로써 한기범희망재단과 함께 심장병 어린이 지원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