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잭타코리아, 알파 PXP 포르테 런칭 세미나 개최

엔잭타코리아(대표 러셀 에드워드 홀)는 지난 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알파 PXP 포르테 런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러셀 에드워드 홀 엔잭타 인터내셔널 대표와 고르카 부세스 글로벌 리더사업자, 회사 임직원과 회원 및 예비사업자 400여명이 참석해 신제품에 대해 관심이 깊음을 보여줬다. 

고도영 부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랫동안 기다렸던 순간이다. 이 자리를 만들 수 있었던 건 모두 회원 여러분 덕분”이라며 “건강과 사랑이 있는 곳엔 긍정의 힘이 있다. 그리고 긍정은 부와 행복을 끌어들이는 원동력이 된다. 이 자리가 건강과 엔잭타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뒤이어 무대에 오른 러셀 에드워드 홀 대표는 한국을 아시아의 중심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그는 “엔잭타코리아가 자리 잡기까지 긴 시간 준비과정을 거치며 많은 시행착오와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단 한번도 ‘포기’란 단어를 떠올리지 않았다. 그래서 지금 이 순간을 맞이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현재 아시아권 여러 나라에 엔잭타 오픈을 계획 중이다. 그 중심에는 한국이 든든한 기둥으로 자리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엔잭타가 미국이 아닌 한국에 먼저 진출한 것은 한국의 공동체 문화 때문이다. 모든 아시아 사람들이 한국사람 밑에서 일하길 꿈꾼다. 꿈이 현실로 이뤄지는 곳, 그 곳이 바로 엔잭타”라고 말해 참석자들의 열화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러셀 에드워드 회장의 소개로 무대에 오른 고르카 부세스 글로벌 리더 사업자는 생각을 바꾼 후 자신의 삶이 변화했다고 이야기 하며 “빙고는 주머니가 아닌 머리에 있다. 삶을 바꾸기 위해서는 생각을 바꿔야 한다”며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제대로 알아야 이룰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성공은 미래에 대한 확신이 있는 사람들의 것”이라며 “자기 스스로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다고 믿을 때 삶은 더욱 풍요로워 질 것”이라고 강한 동기를 부여했다.

미토콘드리아 생성에 탁월해
이어진 2부에서는 이승남 강남베스트클리닉 원장 초청 강연회와 탤런트 윤동환의 연설이 진행됐다. 
이승남 원장은 “우리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만들고 세포를 재생을 돕는 미토콘드리아가 부족하면 당뇨병을 비롯한 심장질환, 신장질환 등이 발생할 수 있다”며 “생명에 없어서는 안 되는 미토콘드리아의 수를 늘리고 질을 높여야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탤런트 윤동환은 “좋은 회사와 제품을 만나 무척 기쁘다”며 “이번에 론칭한 제품을 통해 건강과 성공의 희망을 찾을 것”이라고 엔잭타와 제품에 대한 깊은 신뢰를 표현했다.  
한편 엔잭타코리아가 이번에 런칭한 ‘알파 PXP 포르테’는 미토콘드리아 생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알파 PXP 포르테’는 15년간 미국 유전학자와 미세분자학 박사, 식품 전문가들의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첨단 바이오 건강식품”이라며 “곡류에서 추출한 탄수화물과 단백질 복합체인 PXP는 미토콘드리아가 바로 흡수할 수 있는 형태로, 미토콘드리아의 에너지 생산을 촉진시키고 세포를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는 엔젝타코리아의 주요 사업자들과 예비사업자들이 모여 현대인을 위한 건강 정보와 엔잭타의 비전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는 평이다.
한 사업자는 “사업함에 있어 큰 동기부여가 됐다”며 “이번에 출시한 ‘알파 PXP 포르테’를 바탕으로 건강은 물론, 경제적 여유까지 확보해 더욱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