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코리아(대표이사 박용재)는 지난 18일과 19일 양일에 걸쳐 ‘2011 매나테크코리아 내셔널 컨벤션’을 개최했다.

‘꿈을 구체화하고, 성공을 실현하라!(Visualize your dream, Actualize your success!)’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18일에는 잠실 롯데호텔에서 스페셜 세미나와 최고리더 만찬을, 19일에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샘 캐스터(Sam Caster) 매나테크 회장과 카이로프랙틱 전문가 댄 파우트 박사(Dr. Dan Fouts) 등이 참석해 매나테크코리아의 사업 성장을 격려했다.
18일 개최된 스페셜 세미나는 사업에 필요한 심층적인 전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개최된 행사로 사전 프로모션을 달성한 2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세미나는 댄 파우트 박사의 ‘진정한 웰니스 생활을 위한 헬스 솔루션’ 강연과 샘 캐스터 회장의 ‘인류의 복지와 건강, 그리고 사회적 기업 매나테크의 비전’ 강연을 진행해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19일 본 행사에서는 2012년 체중조절용 식품으로 론칭되는 ‘글라이코슬림’에 대한 댄 파우트 박사의 제품 강연이 진행됐다. 샘 캐스터 회장은 매나테크의 글로벌 기부 프로그램 ‘Give for Real’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2012년 1월부터 한국에서도 공식 시행됨을 발표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뒤를 이어 이날 행사의 백미인 스페셜 비즈니스 어워드와 직급 인증식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직급 인증식에서는 매나테크의 최고 리더 직급 중 하나인 GPD(Gold Presidential Director)가 탄생했다.

새로운 직급을 달성한 강영수 & 정일자 GPD는 “매나테크 사업을 통해 이룬 삶의 여유와 행복을 많은 사람들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며 “사회적 기업 매나테크의 신념을 이어 취약 계층의 사람들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삶을 살아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매나테크코리아는 ‘Give for Real’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국내 취약 아동들에게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는 스페셜 기부활동을 진행했다. 2억5000만원 상당의 ‘파이토버스트TM’를 국내 최대 아동재단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한 것. 또 행사장에서는 ‘Give for Real 핀’과 ‘2012 매나테크 달력’을 판매, 수익금 전액을 국내 취약 아동들에게 기부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다양한 성과를 거두며 마무리된 이번 행사는 올해 이룬 성공적인 사업 성과와 2012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매나테크코리아의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준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는 평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