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쓰리샵이 2010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아이쓰리샵은 지난 11월 29일, 한국언론재단에서 열린 2010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홍삼브랜드 '궁내삼'으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최근 밝혔다.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시장 발전을 주도해 온 기업 및 지자체 브랜드를 발굴, 시상하는 행사로 412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를 통하여 총 132개 부문에서 410개 기업, 148개 지자체 브랜드에 대한 여론조사를 통해 선정했다. 이번 심사에서는 전국의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직접 투표방식을 통해 기업브랜드 45개, 지자체 브랜드 10개가 선정했으며, 그 중 홍삼부문에서 궁내삼이 대상을 수상했다.

궁내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특허 제조공법인 효소전환(Bio-transformation) 기술을 이용해 진세노사이드 Rh2, Rg3 성분이 농축된 발효인삼농축액을 강화하였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철저한 품질관리로,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설비를 갖춘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한다.

특히 궁내삼 홍삼진액은 홍삼의 지표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b1+Rg1 함량이 240mg이상이며, 발효인삼농축액과 식물혼합농축액(오자-구기자, 오미자, 사상자, 복분자, 토사자)과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인 아미노산혼합분말(아미노에너지믹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이쓰리샵 측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선정하였기에 궁내삼이 우수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대한민국 대표 홍삼브랜드라는 입지를 확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수상"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