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가 지난 11월 19일, 서울시 반포동에 위치한 센트럴시티에서‘2010 코리아 컨벤션’을 개최했다.

‘Great Expectation(상상을 뛰어넘는 기대)’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된 이번 컨벤션에는 댄 히긴슨 시너지월드와이드 창립자와 댄 노만 사장, 김혜련 지사장 등 임직원과 사업자 1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시너지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매출이 40% 가량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사업자들의 증가 추세 또한 가파른 상승곡선을 타고 있다.

댄 히긴슨 창립자는 “시너지는 항상 개발과 기술의 최첨단에 서 있을 것”이라며 “우리의 가장 큰 자산은 이 자리에 있는 여러분”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시너지코리아는 올해의 성장을 내년에도 이어갈 전략과 비전을 발표했다. 특히 제품과 관련해 편리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일회용 포장을 확대해 나가고 내년 1월에는 사업자들의 비즈니스를 돕기 위한 e-비즈니스 툴이 공개 된다. 이 밖에도 동기부여를 위해 내년 1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글로벌 서밋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김혜련 시너지코리아 지사장은 “요즘 시너지코리아의 리더사업자들에게는 자신감이 넘쳐흐른다”며“2011년의 더 큰 발전을 위해 일회용 포장의 확대와 온라인 비즈니스 툴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올 한해 새로운 직급을 달성한 회원들을 축하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는 직급인정식이 열렸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