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쓰리샵이 '궁내삼'의 런칭쇼를 개최했다.

 

▲ 안중현 대표.
아이쓰리샵이 일년여의 연구 끝에 개발한 신제품을 출시, 매출 반등의 모멘텀 축적에 나섰다.  

아이쓰리샵은 지난 8월 30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안중현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리셀러들리 참석한 가운데 '궁내삼(宮內蔘)'의 런칭쇼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안중현 아이쓰리샵 대표는 궁내삼을 아이쓰리샵을 대표하는 국내 최고의 홍삼브랜드로 키워 나갈 것임을 천명하고 "좋은 칼은 여러번의 담금질이 필요하듯 좋은 제품도 많은 시간과 노력, 그리고 관심이 필요하다"며 "1조에 달하는 홍삼 시장에서 대중화 속의 차별화라는 아이쓰리샵의 색을 입혀 나가자"고 말했다.

궁내삼은 조선시대 왕에게 바치는 홍삼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이에 걸맞게 모든 공정에서 매우 엄격한 관리를 거쳐 제조 된다.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특허 제조공법인 효소전환(Bio-transformation) 기술을 이용해 진세노사이드 Rh2, Rg3 성분이 강화됐으며,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철저한 품질관리로,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설비를 갖춘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한다.

홍삼 진액과 홍삼 순액 두가지로 출시됐으며 홍삼 진액은 진세노사이드 Rb1+Rg1 함량이 240mg이상에 식물혼합농축액(오자-구기자, 오미자, 사상자, 복분자, 토사자)과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인 아미노산혼합분말(아미노에너지믹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 순액은 발효인삼농축액 및 항산화 성분이 많이 있는 블루베리농축액, 석류농축액, 복분자농축액, 당귀농축액 등을 함유하여 홍삼 특유의 쓴맛을 제거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홍삼음료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