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지난 1월 9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70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2010 Goal Setting Seminar를 진행했다.

경인년 호랑이 해를 여는 Goal Setting Seminar는 시너지코리아 회원들이 2010년의 도전 과제들을 설정하고, 회사와 리더를 비롯한 모든 회원들이 함께 실천하자는 의지를 다지는 취지로 열렸다.

시너지코리아 김혜련 지사장은 “호시우보(虎視牛步 호랑이 눈처럼 날카롭게 정확히 파악하고, 소처럼 쉼 없이 정진하자)의 정신으로 회원과 파트너, 회사와 리더가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도록 팀워크를 발휘한다면 올해의 목표를 성취할 수 있을 것”이라며 회원들을 독려했다.

시너지코리아는 이날 베라젤, 토탈 바디 워시, 핸드 앤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엘리먼스 바디케어 시리즈를 정식 출시하고, 트레블킷트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했으며, 2010년 시너지코리아의 프로모션 및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지난 12월부터 진행해왔던 ‘숨은 동전으로 사랑나누기’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을 어린이재단의 결식아동 돕기 프로그램인 ‘혼자 먹는 밥상’에 전달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시너지코리아는 ‘숨은 동전으로 사랑나누기’행사는 2010년 말까지 계속 진행해 결식아동의 영양 증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며, ‘5월의 산타 원정대’, ‘사랑의 쌀 나누기’ 등의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외부강사 특강에서는 하일성 전 스포츠해설위원의 ‘도전의식과 리더십’에 관한 강연으로 시너지 회원들이 올해의 목표를 향해 더욱 정진 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의 시간을 가졌으며,  황윤태 프레지덴셜이그제큐티브의 동기부여 스피치와 참석 회원들의 목표설정식으로 행사는 마무리됐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