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알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조창식)은 지난 12월 4일부터 8일까지 창립 10주년 기념 컨벤션을 통해 영광의 무대에 오른 최고 직급자를 대상으로 해외여행 프로모션인 NRC Dream’s Tour(이하 NRC 드림투어)를 개최했다.

필리핀의 휴양지 세부에서 진행된 이번 NRC 드림투어에서 참가자들은 이국의 정취를 만끽하고 성공사업자의 여유를 누렸다. 필리핀 세부는 포르투갈의 탐험가 마젤란에 의해 발견된 곳으로 아직도 남국의 뜨거운 숨결과 자연의 웅장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천연 휴양지로 유명하다.
 
조창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및 새로 승급한 최고 직급자 110여 명으로 구성된 드림투어 참가자들은 이곳에서 이국적인 문화체험과 해양 스포츠 및 연회 등을 경험했다.
 
조창식 대표이사는 NRC 드림파티에서 환영사를 통해 “창립 10주년 기념 컨벤션을 통해 영광의 무대에 오른 최고 직급자 모두가 드림투어에서 느꼈던 성공의 기쁨을 근간으로 더 높은 성공의 반열에 올라 다가오는 희망찬 10년의 주역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NRC는 같은 기간 필리핀에서 자사의 대표적인 교육상품인 보임영어(VoimEnglishCoporation) 현지법인 탐방을 진행했다. 보임영어는 필리핀 현지 최대 규모의 화상영어 법인을 두고 원어민 강사진과 함께 실시간 화상 영어교육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번 탐방에는 매출 우수회원과 교육상품 강사 및 보임영어 매니아 등 70 여 명이 참가해 필리핀의 마닐라와 세부 2개 현지 법인을 둘러보며, 보임영어 교육 시스템의 우수성과 현지 강사들의 전문성을 확인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