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쓰리샵이 항도 부산에서 한방 기능성 화장품 수윤보와 건강기능식품 발효홍삼절편 등 2종의 신제품의 런칭쇼를 개최했다.

▲ 안중현 아이쓰리샵 대표.
아이쓰리샵이 항도 부산에서 한방 기능성 화장품 수윤보와 건강기능식품 발효홍삼절편 등 2종의 신제품의 런칭쇼를 개최했다.

이번 런칭쇼에는 안중현 아이쓰리샵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및 아이쓰리샵 회원 12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아이쓰리샵은 이번 행사장에서 희망나무, 룰렛 이벤트, 럭스 카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은 물론 기존 제품에 대한 회원들의 관심도를 증폭 시키는데 성공을 거두었다.

안중현 아이쓰리샵 대표는 “직접판매의 근간은 매일 매일의 소비생활“이라고 강조하면서 ”이번 신제품은 이런 직접판매의 비전에 가장 가까운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런칭한 수윤보는 엔프라니 화장품과의 제휴를 통해 아이쓰리샵의 독자브랜드로 개발된 주름 개선 기능성 한방

▲ 런칭 행사장에 마련된 희망나무.
화장품으로 특히 홍삼의 특효성분 RG3가 함유돼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켜 준다. 또 발효홍삼절편은 천연물, 한방, 생약 등을 이용해 신약을 개발하는 전문 R&D 회사인 GCH&P와 제휴한 제품으로 홍삼을 발효시켜 특효 성분을 더욱 강화했으며 쓴맛은 감소시켜 아이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아이쓰리샵은 이번 런칭쇼를 통해 ▲자사 상품 육성 ▲식약청 품질관리 이상의 관리 ▲콘셉트별, 나이별 회원의 다양한 니즈 충족 ▲상품간 시너지 창출 ▲생활 속에서 필요한 다양한 상품 지속 개발 등 향후 신제품 개발에 대한 5가지 원칙을 제시했다. 또한 앞으로 런칭쇼를 신제품 소개의 장으로서 뿐만 아니라 아이쓰리샵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하는 자리로 만들어 갈 방침이다.

이화용 아이쓰리샵 본부장은 “하반기부터 런칭쇼를 통해 대중화 속의 차별화를 본격 시동했다”고 밝히고 “런칭쇼를 단순히 새로운 상품을 만나보는 자리가 아니라 아이쓰리샵 상품의 우수성을 인식하는 자리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