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사나코리아가 2009 셀러브레이션을 개최했다.

▲ 좌로부터 권순 지사장, 안치범 2스타 DD, 이맹자 김봉기 1스타 DD, 이창진 정재연 1스타 DD, 데보라 우 아태 부사장, 데이브 웬츠 회장.

▲ 골드 디렉터 승급자들.

유사나헬스사이언스가 올 한해 직급달성자들을 인증하는 2009 셀러브레이션을 ‘No Limits ? 끝없는 도전, 무한한 성공'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10월 17일 개최했다.

2009년 한해를 비약적인 성장으로 채워가는 유사나코리아의 이번 셀러브레이션에는 어느때보다 많은 700여명의 디스트리뷰터가 참가했으며 특히 데이브 웬츠 유사나헬스사이언스 회장이 직접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 데이브 웬츠 유사나헬스사이언스 회장.
웬츠 회장은 특별 강연을 통해 “유사나코리아는 지난 2분기 유사나 지사 가운데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며 “할 수 없다는 것은 없다. 다만 하지 않을 뿐이다. 끝없는 가능성을 가진 유사나에서 도전하기 바란다”고 성장을 축하 하면서 아울러 유사나코리아가 최고의 지사가 될 수 있도록 디스트리뷰터들이 더욱 분발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권순 지사장은 “유사나에서의 도전은 팀과 함께 목표를 이루어가는 과정”이라며 “아직 유사나를 경험하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유사나가 제공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동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유사나코리아는 1명의 1스타 다이아몬드 디렉터를 탄생시켰으며 자사의 주력 제품인 헬스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공식 출시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