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나테크가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창립 5주년 기념 컨벤션을 개최했다.
▲ 오소린 챌린지 수상자들.
매나테크코리아가 창립 10주년이 되는 오는 2014년에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한다는 야심찬 목표를 세웠다.

매나테크는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창립 5주년 기념 컨벤션을 개최하고 이같은 목표를 대내외에 공표했다.

이번 컨벤션에는 샘 캐스터 매나테크 참립자와 알프레도 발라 부사장 등 본사 임원진과 박용재 지사장을 비롯한 한국지사 임직원과 사업자 등 6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매나테크는 'Good to Great'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컨벤션을 통해 지난 5년간의 성장을 되돌아 보고 앞으로의 5년을 기약했다.

▲ 샘 캐스터 매나테크 창립자.
샘 캐스터 매나테크 창립자는 인사말을 통해 "매나테크는 당신의 인생에 중요한 전환점을 마련해 줄 것"이라고 밝혔으며 알프레도 발라 부사장은 "매나테크는 글로벌 웰니스 챔피언으로서 당신에게 기회와 차이를 만들어 줄 수 있는 회사"라고 말했다.

한편 매나테크는 '펌위드암브로토스', 'GI프로밸런스', '에센셜소스오메가-3' 등 향후 매나테크를 이끌어갈 신제품 3종을 이번 컨벤션에서 발표했다.

펌위드암브로토스는 매나테크의 특허성분인 앰브로토스가 함유된 고보습 바디크림으로 다양한 식물 추출물 등이 건조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히 유지시켜준다.

GI프로밸런스는 장내 생존율이 높은 6종의 유산균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 에센셜소스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