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서 뷰티컨설턴트 2500 명 참석

▲ 메리케이코리아가 지난 9월 28일과 29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2009 메리케이코리아 세미나’를 개최했다.

메리케이코리아(대표 노재홍)가 지난 9월 28일과 29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2009 메리케이코리아 세미나’를 개최했다.

‘목표는 높게! (Shane on™)’를 테마로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메리케이의 KK 추아(KK Chua) 아태 지역 사장과 미국 명예 내셔널세일즈 디렉터 ‘앤 뉴버리(Anne Newbury)’등 내외빈과 전국 각지의 메리케이 뷰티컨설턴트 2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메리케이코리아는 행사장에 메리케이의 상징인 핑크카 3대를 비롯해 2009 메리케이 베스트셀링 및 신제품을 전시, 메리케이 핵심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인 어린이를 위한 도서 기증 및 ‘아동 실종 예방 캠페인 수첩’ 배포해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메리케이 관계자는 “연중 가장 큰 행사인 세미나에 전국 2500여 명의 뷰티 컨설턴트가 함께한 가운데 메리케이의 기업정신과 철학을 확인하며 한 해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더 큰 도약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서영순 디렉터가 2009년 한 해 동안 최고의 세일즈와 리더십을 보여준 뷰티 컨설턴트로 선정됐으며 최경옥 디렉터가 메리케이의 기업 이념인 ‘고-기브 정신(Go-Give Spirit)’을 실천한 사람에게 주어지는 ‘고-기브 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