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사장 정영희)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대만 타이페이 난강 전시장에서 ‘2009 허벌라이프 유니버시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모인 약 1만2000명 이상의 회원들이 대거 참여한 국제 교육의 장으로서 아태지역의 회원들과 친목을 다지고 비즈니스 노하우와 국제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세계 유수의 과학 및 의학 전문가들이 이끄는 트레이닝 세션에서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교육담당 부사장 및 LA 갤럭시 뉴트리션 자문위원인 루이지 그라톤(Luigi Gratton) 박사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및 제품 교육에 대한 심도 있는 강연이 진행돼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허벌라이프의 최고 직급인 파운더스 서클 멤버인 수잔 피터슨(Susan Peterson)이 특별 강연자로 초청돼 그녀만의 리더십과 허벌라이프 비즈니스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 프로그램과 더불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간도 제공됐다. 특히 행사 둘째 날에 ‘직업의 세계(Career & Occupation Night)’라는 테마의 이벤트를 통해 각국의 허벌라이프 회원들은 다양한 직업의 복장을 서로 자랑하며 색다른 파티를 즐기기도 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사장은 “허벌라이프는 국제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연례 교육 행사를 통해 회원들에게 최상의 교육과 엔터테인먼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2009 허벌라이프 유니버시티 행사에 참여한 한국 회원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은 물론, 글로벌 마인드로 보다 활기차게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시간이 됐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