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대표이사 장상순)은 지난 2일 본사 회원플라자에서 바이오 벤처기업인 내츄럴엔도텍(대표이사 김재수)과 전략적 업무제휴 조인식을 맺고 하이리빙의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시설인 ‘엔트리 생약호르몬연구소’가 공식 출범시켰다.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2006년부터 하이리빙과 협력관계를 맺고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 ‘엔트리 슬림어필’ 등 엔트리 브랜드의 일부 제품을 공동 개발해온 벤처기업이다.

하이리빙과 내츄럴엔도텍의 제휴로 탄생한 ‘엔트리 생약호르몬연구소’는 향후 하이리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의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신물질 개발은 물론, 원료에서부터 완제품에 이르는 전과정을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 인증하는 역할까지 수행하게 된다. 

하이리빙 장상순 대표이사는 이날 기념사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개발이 가능한 연구개발시설을 갖추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향후 생약과 호르몬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로 엔트리를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엔트리(Essential Nutrition Tree)’는 필수 영양소 나무라는 의미를 가진 하이리빙 대표 브랜드로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남녀노소 누구나 골고루 섭취해 건강한 생활로 들어간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