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별 전략상품 대 공개

 

2009년의 절반을 지나고 있는 지금, 업체들은 하반기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상품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자사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신제품과 그간 매출을 견인해왔던 기존제품의 리뉴얼 버전 등 각 업체들이 내세우는 하반기 전략상품들을 만나본다.

 

한국암웨이
뉴트리키즈 츄어블 칼슘

5월초에 출시된 뉴트리키즈 츄어블 칼슘은 어린이들이 일상적인 식사에서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칼슘과 비타민 D, 마그네슘을 공급해 뼈와 치아의 형성을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오렌지와 바나나 맛의 젤리 타입으로,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인공적인 색소, 향신료, 보존료 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칼슘 섭취가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와 튼튼한 골격형성을 해야 하는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좋다. 

뉴스킨코리아
뉴스킨 헤어케어 시스템 리뉴얼

뉴스킨 코리아는 최근 헤어 케어 시스템을 리뉴얼 출시했다.

3단계 SRP 인텐시브 트리트먼트의 콘셉트로 새롭게 출시된 뉴스킨 헤어 케어 시스템은 모발의 중간층에 해당하는 모피질을 강화(Strengthen)하고, 머릿결을 회복(Repair)시켜주며, 모발의 외층에 해당하는 큐티클을 보호(Protect)하는데 도움이 된다.

모이스처라이징 샴푸, 밸런싱 샴푸, 클래리파잉 샴푸, 리치 컨디셔너, 웨이트리스 컨디셔너, 리뉴 헤어 마스크, 스타일링 헤어스프레이 등 7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는 뉴스킨 헤어케어 시스템은 모발의 유분과 손상 정도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어 건강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앤알커뮤니케이션
수애수 정수기 리뉴얼

앤알커뮤니케이션에서 리뉴얼 출시한 수애수 정수기는 5단계 최고급 필터와 특허제품인 기능성 자화 활성수 필터 시스템을 채택해 만들어졌다.

1,2단계 정수를 통해 각종 필수 무기 미네랄과 활성 수소를 풍부하게 만들어주며, 3단계에서는 물의 활성화 기능을 촉진시켜 체내 흡수력이 높아지고, 청결하고 건강한 물인 기능성 자화 활성수를 만들어 낸다. 특히 이 제품은 전기분해나 역삼투압 정수방식이 아닌 기능성 정수방식을 채택해 1%의 낭비도 없는 100% 기능성 물을 만들어준다.

또한 냉수, 정수, 온수, 온수 잠금 4가지 기능을 소프트 터치로 구현할 수 있는 첨단 마이컴 제어 시스템을 채택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에서도 홀로그램 패턴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수애수 정수기 리뉴얼 제품은 스탠드형과 하프형 두 가지로 출시된다.

 

하이리빙
엔트리 슬림어필

하이리빙은 국내 최초로 체내 생리작용에 의한 인체 발열촉진으로 기초대사량을 증진시켜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는 건강기능식품 엔트리 슬림어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근 미국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NEAT(Non-Exercise Activity Thermogenesis) 다이어트 개념을 도입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존 식사를 유지하면서도 체지방을 감소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이 제품에는 기초 대사량을 증가시켜 열량 소비를 높여주는 ‘어드밴트라지(Advantra Z)’라는 인체 발열촉진 성분과 포만감을 유지시켜 자연스럽게 식이조절이 가능토록하는 ‘필발’ 성분, 그리고 지방 합성 효소의 활성을 막아 지방 합성을 줄여주는 1등급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유기농 가르시니아캄보지아(HCA)’도 함유돼 있다.

하이리빙 측은 엔트리슬림어필은 이 세 성분의 조화를 통해 안전하고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
홍삼 진센(Ginssen)TM

홍삼 진센TM은 26년간 축적된 허벌라이프만의 허브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양의 최고 허브인 홍삼을 원료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다.

산삼의 효능을 98% 이상 가지고 있는 산삼배양근분말과 인삼분말 등의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배합, 기능을 배가시켰으며, 팽화 홍삼을 사용하여 사포닌의 1일 함량을 60mg으로 높였다. 사포닌은 홍삼의 핵심성분으로 혈당과 혈압 조절 효과 및 피로회복과 원기 강화에 효능이 있는 성분이다.

홍삼 진센TM은 또 목 넘김이 쉽고, 소화흡수가 빠른 미니 타블렛 형태로 출시돼 홍삼 특유의 향과 쓴 맛으로 인해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고 휴대도 더욱 용이해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1일 1포씩 2회에 걸쳐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아이쓰리샵
파워울금

발효울금을 주원료로 밀크시슬, 식물성엑스(엉겅퀴, 고추잎, 창출, 헛개나무, 오리나무, 인진쑥) 및 타우린 등이 함유돼 활기차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겔타입의 제품으로 아이쓰리샵에서 우수한 상품의 브랜드파워를 높이기 위해 전략적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파워울금의 주성분인 발효울금은 일반울금에 비해 GOT, GPT 상승억제 및 알코올 분해능력, 흡수력이 우수하며, 알코올성 간손상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헛개나무 등이 함유되어 있는 성분. 특히 특허등록을 받은 고추잎을 주원료로 하는 숙취해소 조성물이 함유되어 숙취해소에도 효과가 있다.

 

매나테크코리아
글라이코슬림

글라이코슬림은 대두 단백이 주원료인 단백질 보충용 제품으로 각종 비티민과 미네랄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 인공향, 인공색소, 인공감미료, 보존료 등은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올바른 영양소 공급과 체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이 제품은 출시 전부터 매나테크 회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지난 4월에는 미국 본사에서 CEO와 제품 개발자가 직접 방한, 출시식을 겸한 세미나를 갖기도 했다.

매나테크는 글라이코슬림 출시에 맞춰 글라이코슬림과 오소린(단백질 보충용 제품), 카탈리스트(멀티 비타민 미네랄 제품)를 함께 묶은 체계적 체형관리 시스템 ‘오소린 시스템’을 선보였다. 또 오소린 시스템 3개월 연속 자동구매 시 매나테크의 주요 제품 2종(앰브로토스 AO, 뉴 어드밴스드 앰브로토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해외여행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걸고 체형관리에 도전하는 ‘오소린 챌린지’도 진행 중이다.

 

유니시티코리아
클로로필 파우더

지난 13일 있었던 유니시티코리아 컨벤션에서 리브에센셜과 더불어 공식 런칭된 신제품. 알팔파 분말을 원료로 한 엽록소 함유 제품으로 피부 건강과 항산화작용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미 한국에 앞서 출시된 태국에서는 패션잡지 등 언론매체를 통해 여러 유명 연예인들이 이 제품을 섭취한 후 한층 밝아진 피부톤을 유지하게 되었다는 내용이 보도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클로로필 파우더를 비롯해 앞서 출시된 국가에서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제품을 한국에 출시함으로써 현재의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멜라루카코리아
솔유가드 보테니컬 2X
 

우리의 손이 닿는 주변의 거의 모든 곳에는 언제나 많은 세균들이 살고 있다. 특히 고온으로 포도상구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각종 세균의 번식이 활발해지는 여름철에는 청결 및 위생 유지에 더욱 각별한 신경이 필요한 때다.

멜라루카의 친환경 브랜드 에코센스가 출시한 솔유가드 보테니컬 2X는 EPA(미국환경보호국)와 KATRI(한국의류시험연구원) 산업환경연구센터로부터 공식 인정받은 천연 살균세정제다.

식물성 원료인 타임허브에서 추출한 티몰 에센셜 오일과 시트릭산을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99.9%의 살균력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여름철 위생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에이본프로덕츠 코리아


에이뉴 리쥬버네이트 컨센트레이트

에이뉴 리쥬버네이트 컨센트레이트는 리쥬버네이트 테크놀러지의 작용으로 럭셔리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것처럼 피부가 편안하고 생기 있게 살아나도록 도와주는 고농축 럭셔리 스파 세럼이다.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에이본만의 리쥬버네이트 테크놀러지는 얼굴의 미세한 손상부위를 재생하고, 탄력으로 늘어진 모공이 사라지게 함으로써 피부 결이 부드럽고 매끈해지도록 도와준다.

반투명 세럼 타입으로 출시되며, 에센스 단계에서 적당량을 손에 덜어 사용하면 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헬스팩100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포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북미 뉴트리션 제품을 비교 분석한 결과를 편찬한 책자인 뉴트리션 제품 비교가이드 최근호 에서 별5개를 획득하며 효능을 인정받았다.

헬스팩100은 인체의 총체적인 건강을 고려해 개발된 토털 건강제품이다. 비타민A, C, E등 13가지 비타민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포도씨추출물, 미국특허를 획득한 독점올리브추출물(Olivol™)을 배합해 만든 항산화부스터 성분이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의 중화에 큰 도움을 준다. 아울러 강력한 항산화 미네랄 셀렌과 골격 및 근육의 건강에 도움을 줌으로써 건강한 체격을 유지시켜 주는 다양한 미네랄도 함유돼 있다.

헬스팩은 제품의 편리성과 종합적인 영양성분으로 유사나코리아가 전년 대비 두 자리 수 성장을 하는 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제품이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THE V3 SYSTEM

클로로필 플러스와 미스티카, 프로알지9플러스 등 세 제품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녹색 식물에서 추출한 수용성 엽록소 클로로필을 함유, 면역 기능 활성화와 혈액 산성도 조절 기능을 하는 클로로필 플러스, 심혈관계 건강에 좋은 L-아르기닌을 함유한 프로알지9플러스, 아싸이베리를 비롯한 여러 가지 항산화 물질들이 함유되어 활성산소로 인한 육체의 산화적 손상을 방지하는 미스티카 등 세 제품을 패키지로 묶어, 한 제품으로 관리할 수 없는 우리 몸의 총체적인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한 번에 기초 건강관리가 가능한 THE V3 SYSTEM 출시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