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허벌라이프 아태지역 엑스트라베간자 공식 로고

 

한국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아태지역 엑스트라베간자의 국내 개최를 기념해 엑스트라베간자 홈페이지(www.extravaganza.co.kr)를 개설했다.

홈페이지에서는 허벌라이프 기업 소개와 엑스트라베간자에 대한 소개 및 이번 행사 스케쥴 등의 정보를 만날 수 있으며, 6월7일까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간단한 퀴즈에 응모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엑스트라베간자는 허벌라이프의 6개 사업지역(아시아 태평양을 비롯해 중국, 북미, 남미, 멕시코 중미, 유럽 중동 아프리카)에서 매년 개최하는 국제 교육 행사로서 자사 회원들에게 허벌라이프의 비전, 제품 교육 및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노하우를 알려주는 자리다. 2박 3일 간의 트레이닝과 더불어 초대가수의 콘서트와 디너 파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아태지역 엑스트라베간자는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엑스트라베간자로 12개국, 2만명이상의 허벌라이프 회원이 한국을 방문해 단일 기업 행사로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1998년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이자 허벌라이프 과학자문위원인 루이스 이그나로(Louis Ignarro, Ph.D.) 박사와 UCLA 의학대학의 의학 및 공중보건 전공 교수이자 허벌라이프 과학 및 의학 자문위원회 의장인 데이비드 히버 박사(David Heber, M.D., Ph.D.)도 참석할 예정이다.

허벌라이프 아태지역 엑스트라베간자는 오는 19~21일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