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대표이사 장상순)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5일까지 200명의 ‘엔트리 슬림어필 발열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엔트리 슬림어필 발열 다이어트 체험’ 행사는 6월 15일에서 8월 13일까지 엔트리 슬림어필을 8주간 무료 체험하고, 이후 엔트리 슬림어필 체험기를 등록하는 이벤트. 체지방 감소율과 체험수기 등을 평가해 1등 1명에게는 한 학기 등록금에 해당하는 장학금 400만원이 지급되며, 2등 5명에게는 해외 여행상품권, 3등 20명에게는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4등 30명에게는 엔트리 슬림어필 1세트를 각각 증정하며, 체험 수료자 전원에게는 참가 기념품이 제공된다.

다이어트를 원하는 전국의 남녀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행사 홈페이지(www.slimappeal.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하이리빙의 엔트리 슬림어필은 체내 생리작용에 의한 인체 발열을 촉진시켜 기초대사량을 증진시키는 새로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존 식사를 유지하면서도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이리빙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건강하고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기 위한 체험 행사”라며 “이번 행사는 체지방 감소로 ‘건강’을, 몸매관리로 ‘자신감’을 그리고 장학금 등 경품으로 ‘즐거움’을 제공하는 1석3조의 발열 다이어트 체험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하이리빙은 지난달 18일부터는 직원 복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국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엔트리 슬림어필 발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체지방 감소율이 가장 높은 직원에게는 경품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