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2000여명 참여, 2000여 만원 상당 경품 제공

하이리빙(대표이사 장상순)이 온라인 통합 사이트(www.hilivingmall.co.kr) 오픈 기념으로 진행한 ‘하이리빙 속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999년 업계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업계의 온라인쇼핑문화를 선도해온 하이리빙이‘정보와 쇼핑이 한자리에’라는 컨셉으로 업그레이드한 온라인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마련한 행사이다.

130만원 상당의 온유림 프리미업 조합자극기, 블루웰 알칼리 전해환원수기 등 모두 2,000여만원의 경품이 제공된 이번 이벤트에는 1만2000여명의 네티즌들이 참여했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1만2000여명에게는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적립과 이 가운데 추첨을 통해 248명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하이리빙 통합 사이트는 기업과 제품 관련 콘텐츠에 대한 통합된 정보를 제공하여 하이리빙 회원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원스톱(One-stop)으로 원하는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하이리빙 통합 사이트(www.hilivingmall.co.kr)는 현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과 화장품, 비타민, 마이리리지 추가 적립 등을 제공하는  ‘오감만족! 럭셔리 크리마스’와 무이자 할부 행사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