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화합, 정도를 보여준 앤알커뮤니케이션 최대의 축제

 

앤알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조창식)은 지난달 2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 제1체육관에서 창립 9주년 기념 컨벤션을 개최했다. 이세형 회장, 조창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내외빈과 1만여명 이상의 회원들이 참석한 창립 9주년 기념 컨벤션에서는 비전발표와 핀 인증식 등의 공식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이번 창립 9주년 기념 컨벤션에서는 최고 직급 블루다이아몬드가 2명이 배출돼 많은 회원들의 축하를 받았다.

또한 공식행사에서는 ‘NRC사랑나눔캠페인’을 통해 지난 1년간 어린이재단에 ‘NRC아이사랑행복기금’을 후원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어린이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으며, 이 자리에서 허종희 탑 리더는 어린이재단에 성금 500만 원을 쾌척하여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조창식 대표이사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시점에서 진행된 이번 창립 9주년 기념 컨벤션은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많은 결실과 나눔이 함께 하는 따뜻한 컨벤션이다”고 전하며 “내년 창립 10주년에는 보다 많은 회원들의 성공과 수익창출이 이어질 것이며, 2010 비전달성에 한걸음 더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컨벤션에서는 이러한 다양하고 뜻 깊은 행사들과 더불어 강산에, 인순이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도 준비돼 많은 회원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