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대표 장상순)이 대표 브랜드를 중심으로 엮은 2009년도 ‘하이리빙 브랜드 캘린더’를 제작했다.

2009년 ‘하이리빙 브랜드 캘린더’에는 월별로 내년 하이리빙을 이끌어 갈 대표 10개 브랜드의 ‘브랜드 네이밍’,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특징’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해당 상품은 피부 속 피부를 바꿔주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세르본’을 비롯해 온 가족의 건강한 생할을 지향하는 ‘엔트리’, 자연의 청정한 공기와 물을 그대로 전하는 생활 가전브랜드 ‘블루웰’, 온돌의 온열 요법과 황토찜질 효과로 건강생활을 약속하는 ‘온유림’, 궁중어의 비방을 현대과학으로 재현한 한방화장품 ‘은유비’, 발효 유기농 바디 헤어 브랜드 ‘오가테라피’, 건강한 치아를 100세까지 유지시켜 드리려는 마음을 담은 ‘닥터 브라이트’, 피부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해 아이 피부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아이프랜드’ 등이다.

하이리빙 신형용 마케팅실장은 하이리빙 브랜드 달력에 대해 “하이리빙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를 달력에 담은 것은 소비자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서겠다는 의도와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해 경쟁력을 키워가겠다는 하이리빙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