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션 전문 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지난달 19일부터 21일까지 2박 3일 간 ‘제 2회 다이어트 캠프’를 강원도 홍천 대명 비발디 파크에서 진행했다.

지난 9월에 진행된 ‘제 1회 다이어트 캠프’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이번 캠프에서도 약 170여명의 허벌라이프 회원과 일반 소비자들이 참여해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첫째 날은 ‘다이어트 특강’과 ‘내 몸 알기 강연’으로 일시적인 체중감량이 아닌, 평소에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식습관 등의 생활 속 다이어트 법에 대해 배우는 자리가 마련됐다.

둘째 날과 마지막 날에는 하이킹, 다이어트 댄스, 다이어트 요가 등 생활 속에서 간단히 실천할 수 있는 운동법을 배우고, 조별 장기자랑과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즐겁고 유쾌한 친목의 시간도 함께 진행 됐다.

특히 캠프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모든 참가자들이 1:1 맞춤식 체중관리 프로그램인 ‘허벌라이프 쉐이프웍스’ 제품으로 식사를 대체하며,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하게 체중을 줄이는 다이어트 식단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제 1회 다이어트 캠프에 참가한 많은 분들이 생활 속 다이어트 식습관과 운동법을 터득해 매우 유익했다는 반응을 보여 이렇게 단기간에 제 2회 캠프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의 이미지에 걸맞은 선진화된 다이어트 방법 및 제품들을 소개함으로써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삶을 이루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