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One-stop) 쇼핑환경 구현으로 편의성 제공

 

하이리빙(대표이사 장상순)이 기존 기업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합한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통합 사이트(www.hilivingmall.co.kr)를 오픈, 온라인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1999년 업계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업계의 쇼핑문화를 선도해온 하이리빙의 업그레이드된 통합 사이트는 ‘정보와 쇼핑이 한자리에’라는 컨셉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

개편된 하이리빙 통합 사이트는 기업과 제품 관련 콘텐츠에 대한 통합된 정보를 제공, 하이리빙 회원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원스톱으로 원하는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기업 홈페이지와 쇼핑몰, 이숍(e-shop) 등 하이리빙 관련 사이트들을 단 한 번의 접속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기존에 사이트가 분리되어 있어 각각 결제해야했던 쇼핑몰과 이숍 상품의 동시 구매가 가능해져 편리한 쇼핑환경을 구현했다.

이지 카트(easy cart)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제품 구매 시 화면 하단에 항상 따라다니는 쇼핑카트를 이용하면 장바구니로 화면 전환 없이 마우스로 드래그하는 것만으로 상품의 선택과 삭제가 가능해 온라인 쇼핑이 익숙지 않은 고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한층 강화된 검색 기능, 꼭 필요한 정보를 나만의 방식으로 구성할 수 있는 마이룸 기능, 상품구매뿐만 아니라 일정관리가 가능한 다이어리 기능, 내가 홍보하고 싶은 상품만을 골라 만들 수 있는 e-카탈로그 기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들을 심플하고 일목요연하게 구성했다.

올 하반기부터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강력하게 전개하고 있는 하이리빙은 이번 통합 사이트 개편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