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 눈 건강 토탈케어 전문 브랜드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의 프리미엄 라인 출시

(주)에이뉴힐 ‘아이클리어 루테인아스타잔틴 DS’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에이뉴힐]
(주)에이뉴힐 ‘아이클리어 루테인아스타잔틴 DS’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에이뉴힐]

 

종근당건강의 자회사 ㈜에이뉴힐(대표이사 가경진)은 No.1 눈 건강 토탈케어 전문 브랜드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의 프리미엄 라인인 신제품 ’아이클리어 루테인아스타잔틴DS’를 2022년 11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클리어는 락토핏, 프로메가와 함께 종근당건강의 주요 브랜드로서 히트브랜드 1위/섭취율 1위/구매율 1위로 대중에게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번 신제품의 주요 원료인 헤마토코쿠스추출물(아스탄잔틴)은 초임계 저온 공정을 통하여 산패 위험도가 낮은 높은 순도의 안전한 추출물을 사용하였으며, 이는 미국 FDA GRAS에 등재되어 섭취의 안정성 또한 확인 받은 원료로 이는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더하여 식약청 고시 최대 함량인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20mg와 아연이 함유되어 눈 피로 개선 및 백내장과 같은 안구질환 예방 뿐만 아니라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추가로, 기억력 혈행 개선을 위한 은행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혈관 확장개선, 학습효율성 개선, 혈소판 응집 감소 등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항산화 작용을 하여 활성산소로 인한 세포 손상을 방지하는 베타카로틴을 포함하여 비타민 A, B1, B2, B6, C, D 등이 과학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눈건강을 위한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아이클리어 루테인아스타잔틴 DS’ 제품은 개별 포장으로 외부 환경 변화로부터 안전하게 보관, 섭취가 가능하며 식물성 캡슐로 소화흡수가 용이하여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뉴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 비지니스 센터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