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식품 협업 통해 ‘식자재왕&한라참치액' 출시

신제품 '식자재왕&한라참치액'(사진제공=푸디스트)
신제품 '식자재왕&한라참치액'(사진제공=푸디스트)

 

푸디스트의 대한민국 자영업 사장님들의 성공 파트너 브랜드 식자재왕이 참치액의 명가 ‘한라식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식자재왕&한라참치액'을 출시한다.

식자재왕은 B2C 및 B2B를 겨냥하는 식품 업체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있다. 그 첫 번째로 한라식품과의 협업을 통해 순수 훈연참치 추출액의 감칠맛이 돋보이는 ‘식자재왕&한라참치액'을 2가지 용량(900mL, 1.8L)으로 출시한다.

이는 식자재왕이 2007년 론칭된 이후 처음으로 성사된 식품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한라식품은 ‘만능 소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참치액 열풍의 원조로서 국내 최초로 가쓰오부시(훈연참치) 다용도 액상 조미료를 개발해 ‘액상형 조미시장’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식품 제조업체다.

‘식자재왕&한라참치액'은 훈연참치와 국내산 다시마, 무를 추출해 배합한 소스다. 집밥뿐 아니라 식당에서도 많이 활용하는 소스인 만큼 업소에서 활용도가 높은 용량의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식자재왕&한라참치액’은 직영 오프라인 매장인 식자재왕 도매마트를 비롯하여 e왕마트(식자재왕 온라인몰), 식자재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푸디스트 상품본부 이종봉 MD는 “식자재왕 브랜드를 통해 좋은 상품을 소개하고자 한라식품과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식자재왕 오리지널 제품 외에도 식품업체와의 콜라보 제품 등 다양한 신제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