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 함유해 피부 보습 및 자외선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
스틱 젤리 제형으로 휴대 및 섭취 용이…1일 2포로 간편하게 콜라겐 보충 가능

‘콜라겐 뷰티 플러스’ 리뉴얼 제품 이미지 사진 [사진제공=뉴스킨]
‘콜라겐 뷰티 플러스’ 리뉴얼 제품 이미지 사진 [사진제공=뉴스킨]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리뉴얼한 ‘콜라겐 뷰티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콜라겐 뷰티 플러스’는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를 함유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피부 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T를 주원료로 사용해 피부 보습 및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원료로는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및 세라마이드를 함유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하루 섭취량을 기존 3포에서 2포로 줄여 섭취 편의성을 개선했다. 착색료나 합성 향료를 포함하지 않은 망고맛 스틱 젤리 제형으로 휴대성도 높여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뉴스킨은 이번 ‘콜라겐 뷰티 플러스’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콜라겐 뷰티 플러스’ 2개와 ‘루미스파 iO 에센셜 키트’ 1세트를 동시 구매 시 ‘멀티+뷰티’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멀티+뷰티’는 로즈마리자몽추출복합물과 비타민 C를 포함한 8종의 비타민을 주원료로 함유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제품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섭취 편의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올가을 더욱 간편해진 ‘콜라겐 뷰티 플러스’로 콜라겐을 보충해 따사로운 햇빛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