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기술력과 전문성으로 2017년부터 5년간 유로모니터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선정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에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추가하며 국내외 시장 입지 강화

뉴스킨, 5년 연속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선정 [사진제공=뉴스킨]
뉴스킨, 5년 연속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선정 [사진제공=뉴스킨]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뉴스킨이 유로모니터로부터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에 5년 연속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뉴스킨은 20여 년간 축적된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통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피부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로부터 독보적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2017년부터 2021년까지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에 선정됐다.

뉴스킨은 지난 2001년 갈바닉 스파를 출시한 이후 에이지락 루미스파, 에이지락 부스트, 에이지락 미 등 페이스부터 보디까지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디바이스를 선보였다. 또한 디바이스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용 제품을 출시해 독자적인 피부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더해 최근에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 에이지락 루미스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IoT 기술을 활용해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한다. 개인별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트리트먼트 부위와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모든 과정이 애플리케이션에 기록돼 적절한 속도와 압력까지 결과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해 바쁜 일상에도 효율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뉴스킨은 5년 연속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선정에 이은 신제품 출시로 국내외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의 입지가 더욱 견고해질 것이란 기대다. 뉴스킨 관계자는 “그간 뉴스킨의 기술력을 집약한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을 통해 한층 더 강화된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뉴스킨은 스마트 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새로운 차원의 뷰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은 오는 6일부터 신제품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미스파 iO 에센셜 키트’ 구매자에게 디바이스 사용 후 피부결 정돈 및 기본 스킨 케어 루틴을 돕는 ‘얼티밋 패드 핑크 바이옴’ 샘플 30매를 증정한다. 또한 전용 제품인 트리트먼트 클렌저 정기구매 시 10% 할인 및 연속 구매에 따른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