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메이트 세탁세제 ∙ 섬유유연제 ∙ 다목적 세정제 ∙ 주방세제 4종 리뉴얼 출시
걱정되는 화학 성분은 걷어내고 성분, 용기,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해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

교원더오름 리빙메이트 리뉴얼 4종 [사진제공=교원더오름]
교원더오름 리빙메이트 리뉴얼 4종 [사진제공=교원더오름]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교원더오름(TheORM)이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리빙메이트(Livingmate)’ 제품 4종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리빙메이트 세탁세제’, ‘리빙메이트 섬유유연제’, ‘리빙메이트 다목적세정제’, ‘리빙메이트 주방세제’ 4종은 디자인부터 용기, 성분까지 모두 업그레이드하여 편의성 및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리뉴얼된 4종의 제품 중 ‘리빙메이트 세탁세제’와 ‘리빙메이트 섬유유연제’는 기존 제품과 달리 손잡이가 달린 계량컵 일체형의 용기로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명 ‘뾰족캡’이라 불리는 비스듬한 입구로 양 조절이 편리해졌다. 두 제품 모두 3배 고농축으로 기본 세제의 1/3 분량만 사용해도 우수한 세척력을 자랑하며, 프리미엄 효소 7종이 함유되어 있어 얼룩별 맞춤 빨래가 가능하다.

‘리빙메이트 세탁세제’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세정 성분과 7종 프리미엄 효소로 오염을 말끔하게 케어해 주며, 특히 해조류 성분이 함유돼 가을철 불청객인 섬유 속 미세먼지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유해성분 17종 무첨가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중성 세제로 집에서도 고급 의류 세탁까지 가능하다.  ‘리빙메이트 섬유유연제’는 야자에서 추출한 유연 성분으로 섬유를 보호해 주며, 7종 파워효소로 잦은 세탁에도 섬유 손상을 최소화해준다. 섬유막 코팅으로 선명한 색상 유지 및 정전기 방지 효과를 갖췄다. 16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알레르겐 프리의 은은한 자스민 & 로즈향이다.

‘리빙메이트 다목적 세정제’는 욕실부터 베란다, 다용도실까지 모두 세정 가능한 제품이다. 침투력이 뛰어나 각종 오염제거에 효과적인 오렌지 오일과 EWG 1등급 세정 성분이 함유되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기름때 제거에 탁월한 식품첨가물 수준의 베이킹 소다를 함유했으며, 살균, 탈취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또한, 주요 생활균인 대장균을 비롯해 악취 원인균인 암모니아 가스를 99%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리빙메이트 주방세제’는 전성분 100% EWG 올 그린 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더욱 향상된 세정력과 거품력을 자랑한다. 순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였으며 식기 외에도 야채, 과일까지 세척이 가능한 1종 주방세제이다. 또한 탁월한 세균 증식 억제 기능으로 식중독 3대 원인균인 대장균, 포도상구균, 녹동균을 제거해준다. 유해성분 16종 무첨가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쉐어버터와 식물성 오일로 맨손 세정에도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리빙메이트 리뉴얼 4종은 파스텔컬러를 활용한 감성적이면서 자연주의 컨셉의 용기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되었다. 리빙메이트 제품은 개별 품목으로 구입하거나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3종으로 구성된 트리이얼 세트로도 구입 가능하다. 리빙메이트 트라이얼 세트 구매 시에는 휴대 및 선물이 용이할 수 있도록 쇼핑백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