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빛나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영원히 지속시켜준다는 콘셉트로 탄생

매나테크 코리아 신상품 루미노베이션 CC 쿠션 이미지 [사진제공=매나테크코리아]
매나테크 코리아 신상품 루미노베이션 CC 쿠션 이미지 [사진제공=매나테크코리아]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매나테크코리아(대표 노재홍)가 루미노베이션 CC 쿠션을 29일 (금) 정식 출시한다.

루미노베이션 CC 쿠션은 가장 빛나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영원히 지속시켜준다는 콘셉트로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 ‘루미노베이션’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CC 쿠션이다.

루미노베이션 CC쿠션은 반짝이고 영롱한 빛을 자랑해 모든 여자들의 선망인 대상인 다이아몬드 가루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 건강하고 예뻐 보이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복숭아 빛 핑크 베이지 색상의 베이스로 사용해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도와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핑크 솔트 성분과 4가지의 핑크 색상 꽃 추출물로 구성된 ‘핑크 콤플렉스’를 함유해 더욱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에어리 래스팅 파우더 (Airy Lasting Powder) 공법을 적용으로 쿠션이 피부에 가볍고 균일하게 밀착하여 늦은 오후까지 뭉치거나 번지는 증상 없이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매나테크 코리아 관계자는 “루미노베이션 CC 쿠션은 2022년 뷰티 트렌드 하나인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의 줄임 말)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설명 하며 “루미노베이션 CC 쿠션으로 피부 본연의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복숭아 빛 피부를 연출 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