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체계적이고! 더 새로우며! 더 쉽게! 2022년 시크릿 다시 날다'라는 슬로건

2022 시크릿 리플라이 컨벤션 행사장 전경 [사진제공=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2022 시크릿 리플라이 컨벤션 행사장 전경 [사진제공=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10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15일 줌과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과 오프라인을 통해 ‘2022 시크릿 리플라이 컨벤션’을 성공리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더 체계적이고! 더 새로우며! 더 쉽게! 2022년 시크릿 다시 날다'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현장 컨벤션은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코로나 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최소한의 인원만이 참석해 진행됐다.

이번 컨벤션에서는 아이작 벤 샤바트(Izhak Ben Shabat)회장 겸 한국 사장, 이민우 영업 & 마케팅 총괄 이사 및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임직원과 새로운 직급 도전에 성공한 직급 달성 회원과 최고 직급 크라운 로열 회원들이 참석했다.

전체 행사는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됐으며, 수천 명의 회원들이 동시에 접속해 코로나로 인해 행사를 진행하지 못했던 갈증을 해소라도 하는듯 했다.

이날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은 10주년을 맞이한 시크리다이렉트코리아의 축하 메시지와 시크릿 글로벌 시장의 확대를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클럽 시크릿 사업과 비전 등을 공유하였으며, 2022년 획기적인 프로모션 공개 및 혁신적인 신제품을 소개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 내용과 성장 모멘텀을 갖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