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퓨어코리아 (대표이사 유모세)가 지난 11월 1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Aspire 2021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ASPIRE(열망)'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지난 2년간 코로나로 인해 시행하지 못했던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회원들의 비즈니스에 대한 열망, 성공에 대한 열망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유모세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통해 시작한 1부 세션에서는 위드코로나를 맞아 강력한 비즈니스 추진력을 위해 새롭게 부임한 우진희 영업 마케팅 부사장을 소개하고 회사의 향후 비전과 계획을 공유했으며, 코로나에도 폭발적인 성장을 한 회원들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 세션에서는 리브퓨어의 비즈니스 확장의 한 축인 다이어트 리즈백 프로그램의 결과물들을 공유하였으며 코로나의 어려움에도 폭발적인 성장을 보여준 회원들의 직급 인정식을 진행하였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창업자이자 이사회 의장인 정대근 회장이 코로나로 비즈니스에 어려움을 겪었던 회원들을 위로하며 향후 위드코로나를 맞아 회사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에 대해 발표하였으며 다양한 신제품, 비즈니스 툴을 지원하여 회원들의 성공을 위해 한 발 더 빠른 움직임을 보여주겠다는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3개의 세션 종료 이후 만찬을 진행하였으며 만찬 이후에는 각 그룹의 리더들이 각자의 목표를 설정하고 더욱 유기적인 협업을 위한 미팅을 갖는 것으로 이날 행사를 마쳤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