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지쿱, 3중 복합 건강기능식품 ‘CK 밸런스 헤모’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11.16 10:03
  • 댓글 0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석근)이 국내산 6년근 홍삼 및 인삼을 한 포에 담은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CK 밸런스 헤모’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CK 밸런스 헤모’는 면역과 피로 개선을 돕는 홍삼(진세노사이드)을 비롯해 혈액순환 촉진에 도움을 주는 천궁(클로로겐산), 통증 완화를 돕는 당귀(노다케닌), 치유의 꽃 작약(파에오니플로린)의 추출물을 배합해 천연에 존재하는 유효성분을 온전히 담아낸 제품이다.

특히, 지쿱의 모회사인 제너럴바이오가 자체 개발한 MEBT(Multi-Enzymatic Bioconversion Technoligy) 생물전환기술을 적용해 고분자 사포닌을 저분자 컴파운드 K로 전환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으며, MC(Melt Concentrate) 농축 기술을 통해 생체 이용률과 효율성을 한층 더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애터미 ‘헤모힘’의 뒤를 이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CK 밸런스 헤모’에 함유된 6년근 인삼은 재배지 선정단계부터 2년의 토양관리, 6년의 재배단계까지 총 8년의 철저한 과정을 거쳐 제조됐으며, 320여 가지에 달하는 잔류농약을 검사해 불검출 판정받아 안전한 원료임을 검증받았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최적 원료 배합을 위한 제너럴바이오의 오랜 연구와 철저한 원료 다중확인을 거쳐 출시한 제품으로, 한층 더 추워진 날씨에 꾸준한 면역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제격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쿱의 신제품 ‘CK 밸런스 헤모’는 지쿱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