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원료로 이루어진 친환경 제품으로 프랑스 비건 인증기관, 이브 비건 인증 완료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는 민감한 두피와 모발을 보호해주는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디오갠트 샴푸&컨디셔너’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이번에 리뉴얼한 ‘디오갠트 샴푸, 컨디셔너’는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가 아닌 자연에서 나온 친환경 성분만을 활용해 제작되었으며,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EVE)’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건강한 두피케어와 탈모예방을 위해 자연유래 3종 원료(4가지 레드 베리, 다단 발효 추출법을 이용한 식물 추출물, 완두콩 단백질)와 보습을 위한 글리코 헤어 케어 성분(케이프 알로에, 알로에베라)을 함유하였으며, 두피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더마 바이옴’ 성분이 매나테크만의 첨단 과학방식으로 적용되어 있다. 

특히 두피 건강을 해치는 SLS, SLES 와 같은 화학계면활성제, 실리콘, 페라페닐렌디아민(PPD) 등의 유해 화학 성분을 배제하여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매나테크 코리아 관계자는 “스트레스, 환경오염 등 갖가지 요인으로 인해 성별, 연령을 막론하고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 이번에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리뉴얼 출시한 ‘디오갠트 샴푸와 컨디셔너’로 두피 건강도 챙기고, 탈모 예방 효과까지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