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기업
카야니코리아, 맞춤형 헬스케어 시장 도전장개인별 건강 목표 달성 돕는 ‘나이트로 뉴트리션’ 런칭…데이터 기반 맞춤 코칭 서비스 제공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10.06 12:18
  • 댓글 0

카야니코리아(지사장 장윤성)이 ‘나이트로 뉴트리션’ 프로그램을 런칭한다. 지난 8월12일부터 14일까지 미국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개최된 ‘2021 카야니 글로벌 컨벤션’에서 공식 런칭된 ‘나이트로 뉴트리션’을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나이트로 뉴트리션은 미국 시장에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기에 한국 런칭에 대한 기대감이 벌써부터 뜨겁다.

카야니코리아는 9월 8일 나이트로 뉴트리션 프리 론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할 방침이다.

비대면 온라인 코칭 시스템으로 운영

카야니는 지난 6월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뉴트리션 피트니스 전문가 마크 맥도널드를 카야니 과학자문위원회 멤버로 영입, 나이트로 뉴트리션 프로젝트를 공동 개발했다. 마크 맥도널드는 미국 베니스 뉴트리션(Venice Nutrition) 창업자로서 미국 당뇨병협회 홍보 대사로 활동하며 각종 미디어에 출연한 유명인사다.

나이트로 뉴트리션 프로젝트는 특별히 구성한 패키지와 함께 개인별 건강 목표 달성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21일 리셋 단계와 30일 가속화 단계 등 2가지 프로그램으로 이뤄지는 카야니의 나이트로 뉴트리션은 참여자에게 식단과 운동 매뉴얼을 제공하고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참여자의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단순히 카야니 제품을 소비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개개인이 원하는 건강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이뤄지는 것이다.

나이트로 뉴트리션은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온라인 코칭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프로그램 기간 동안 일일미션과 주간 미션을 수행하게 되고, 주 1회는 미국 현지와의 생중계를 통해 마크 맥도널드의 실시간 코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개인이 원하는 건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지속적인 동기를 부여한다는 설명이다.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개선이 목표

이번 나이트로 뉴트리션 프리 런칭은 나이트로 뉴트리션 프리 런칭팩 구매자에 한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나이트로 뉴트리션 프리 런칭팩은 체내 에너지 생성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이트로 익스트림 비타민 & 아연’과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된 ‘피트20’으로 구성됐다.

카야니 나이트로 익스트림 비타민 & 아연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체내 에너지 생성 및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나이아신’, ‘아연’을 함유하고 있어 활력 있고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노니 식물 농축액과 코엔자임 Q10을 부원료로 담아 바쁜 일상에 시달리는 현대인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체내 흡수가 용이한 액상 타입으로 휴대가 편리하고 섭취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 보충용 건강기능식품인 ‘카야니 피트 20’은 우유에서 추출한 분리유청단백 12g을 포함한 20g의 단백질을 제공한다. 피트 20의 주성분인 분리유청단백(Whey Protein Isolate)은 농축유청단백에 추가적으로 미세 필터링 공정을 거친 성분으로써, 비단백 성분과 불순물을 제거해 농축유청단백에 비해 제조 공정이 까다롭고 콜레스테롤과 지방 함량이 낮으며 순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유당이 제거돼 우유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피트 20은 농축유청단백과 함께 콜라겐 8000㎎, 흑후추추출물분말, L-카르니틴, 황산마그네슘, 크롬 및 9종의 필수아미노산을 부원료로 함유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1일 섭취량이 1포씩 포장돼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하다.

또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바닐라 향으로 제작돼 섭취가 용이한 피트 20은 활동량이 많고 영양소 섭취가 충분하지 않은 청소년이나 성장기 어린이부터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중년 또는 노년층, 지방이 적고 건강한 단백질을 찾는 전 세대에 권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카야니코리아는 이번 나이트로 뉴트리션 런칭으로 새로운 소비자층을 확대해 시장 경쟁력을 보다 더 확고히 구축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장윤성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은 “미국 내 출시하자마자 압도적인 반응으로 성공한 나이트로 뉴트리션을 국내 런칭하는 것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나이트로 뉴트리션 프로젝트는 단기적인 목표가 아닌 지속가능한 건강한 식생활 및 운동 습관 등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 개선을 목표로 하기에 소비자들로 하여금 더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