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동서양 지혜 담은 프리미엄 면역 건강기능식품 ‘이뮨엑스’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10.06 10:11
  • 댓글 0

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 면역력 강화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글로벌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동서양의 지혜를 모은 면역 건강기능식품 ‘이뮨엑스(IMMUNX)’를 6일 출시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신제품 ‘이뮨엑스’는 한국 식약처로부터 아연이 주원료인 면역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 받았다. 아연은 면역세포의 생성과 활성에 기여하고 염증 반응에 관여해 면역력을 강화하는 역할을 하며 성장호르몬의 합성 및 분비, 생식 기능 성숙 등에도 작용해 성인은 물론 성장기의 아이에게도 필수적인 영양소다.  

아연은 그러나 그 자체로는 인체가 쉽게 소화하지 못해 생물학적 이용 가능성 즉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한 조치가 필요하다. ‘이뮨엑스’는 아연을 유기산과 아미노산에 결합시킨 형태인 ‘킬레이트 아연’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최고자문위원인 하워드 코엔 美 의학박사는 ‘이뮨엑스’의 개발에 참여하면서 유럽연합(EU)이 승인한 아연 복합물인 ‘L-OptiZinc’(메티오닌 킬레이트 결합)을 주원료로 사용해 식이성 아연과 비교해 체내 활성화를 25% 이상 높이고 세포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에 대한 체내 방어율도 높이도록 설계했다.

코엔 박사는 또 인도의 전승의학이자 서양문화권에서 대체의학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유르베다에서 찾은 면역에 도움을 주는 8가지 식물성 프리미엄 부원료를 추가했다. ‘이뮨엑스’는 스티아니스분말, 블랙엘더베리열매분말, 황기뿌리분말, 차가버섯자실체분말, 올리브나무잎추출물, 생강뿌리줄기, 영지버섯자실체분말, 강황뿌리줄기추출물 등 일상에서 쉽게 섭취하기 어렵고 개별 구매 시 고가인 원료를 아낌없이 더했다.

‘이뮨엑스’에는 착색료, 합성향료, 감미료 등 합성 첨가물이 사용되지 않았으며, 식물 유래 성분만을 배합한 포뮬러로 만들어졌다. 1일 1회, 1회 3 캡슐 섭취 시 일일 아연 섭취량이 12mg이 되어 하루 권장량의 141%를 충족한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이뮨엑스’는 메티오닌 킬레이트 결합으로 완성한 아연을 주원료로 하여 아연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고, 세계보건기구(WHO)가 부작용 없는 대체의학으로 인정한 동양 전통의 아유르베다 요법을 참고해 부원료를 선정한 만큼 명실상부 동서양 의학이 조화를 이룬 최상의 면역 제품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 본부장은 이어 “평소 인체 면역력과 활력 증진에 관심이 많으신 분, 불균형한 식단으로 충분한 아연 섭취가 어려우신 분, 청소년이나 가임기ㆍ수유기 여성 등 아연 섭취 및 정상적인 면역 기능이 필수적인 분, 외부환경으로부터 몸을 방어하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시크릿다이렉트(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의 친환경 뉴트리션 브랜드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모든 제품이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인증 시설에서 품질 및 위생 관련 철저한 관리·감독하에 제조되고 있으며, 국내에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은 한국 식약처의 인증절차를 반드시 거치고 있다. 본사는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위치해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