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는 최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E(D-α-토코페릴 아세테이트)가 풍부하게 함유된 '에너지플러스'를 선보였다.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은 양질의 식물성 원료 ‘대두유’에서 추출한 천연형태인 D-알파-토코페롤 비타민E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여기에 필수 지방산, 토코페롤이 다량 함유된 '밀배아유'와  사포닌과 폴리페놀이 풍부해 원기 회복, 자양 강장 등에 효과적인 '인삼', 꿀벌의 먹이로 영양가가 매우 높아 유럽인들에게 완전식품으로 불리는 '화분' 등도 함께 함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담고 있는 캡슐 또한 소화 부담을 줄인 어류 젤라틴으로 만들어진 작은 크기의 연질캡슐을 사용해 목 넘김이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톡톡 씹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자연의 고소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회사관계자는 “‘에너지플러스’는 5000년의 전통을 지닌 동양의 초본학과 서양의 현대과학을 접목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화학 성분이 아닌 자연 성분으로 이뤄진 제품으로 썬라이더만의 ‘재생철학’을 바탕으로 자연 초본 식물들을 독보적인 배합과 농축을 통해 연구 개발된 프리미엄 비타민 E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