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한국허벌라이프, ‘추석 장사씨름대회’ 14년 연속 공식 후원각 계급별 우승 선수에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 지원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9.27 10:53
  • 댓글 0

한국허벌라이프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2021 추석 장사씨름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태안군씨름협회가 주관하는 추석장사씨름대회는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인 씨름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매해 명절마다 개최되는 행사다. 올해 대회는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충남 태원군 태안종합실내체육관에서 무관중으로 열렸다.

이번 추석에도 작년에 이어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유지되며 보고 싶었던 가족 및 친지들과 모이기 어려워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없다는 아쉬움을 표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그러나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이번 대회가 지상파 KBS1TV 및 KBS N SPORTS에서 정겹고 현장감 넘치게 생중계되어, 시청자들은 안방에서 전통 스포츠를 즐기며 명절 기분을 조금이라도 느낄 수 있어 좋았다는 평이다.

올해는 특히 꾸준한 실력으로 매번 좋은 실적을 내는 선수들과 뛰어난 기량을 펼치며 새롭게 떠오른 신예 선수들, 부상을 딛고 재도약한 선수들이 골고루 장사 타이틀을 획득하며 대회의 흥미를 더했다.

대표적으로 영동군청 임수정 선수가 여자부 국화급(70kg 이하)에서 5연패를 달성하며 통산 20번째 장사 타이틀을 차지했으며, 수원시청 문준석 선수가 부상의 아픔을 딛고 생애 5번째 태백장사로 등극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씨름이 지금처럼 주목을 받지 못했던 2008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14년 동안 계속해서 장사씨름대회를 후원해오며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

씨름 외에도 골프, 스피드스케이팅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 후원을 통해 선수들의 체력 증진 및 기량 향상을 위한 과학적이고 균형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소비자 및 각종 스포츠 팬에게는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의 영감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후원을 통해 한국허벌라이프는 각 체급별 우승을 차지한 모든 선수들에게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은 포뮬라1스포츠, 씨알세븐 드라이브, 리빌드 스트랭쓰로 구성된 운동을 위한 뉴트리션 제품을 한 데 모은 패키지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야 하는 추석이었지만 실내에서 정겨운 전통 스포츠 씨름 중계를 즐기며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란다”라며 “추석은 평소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과 친지와 마음을 나누며 건강의 중요성을 되새길 수 있는 시기로,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 모두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믿고 추천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