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시크릿다이렉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럽 시크릿’ 한국 공식 론칭시크릿의 새로운 슬로건 ‘룩 굿, 필 굿, 리브 유어 베스트라이프’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9.16 09:51
  • 댓글 0

시크릿다이렉트(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가 여행, 쇼핑, 교육, 건강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맞춤형 체험과 유용한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럽 시크릿(Club Seacret)’을 한국에서 16일 공식 론칭했다.

‘클럽 시크릿’은 시크릿다이렉트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서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더 많은 사업 기회와 윤택한 삶을 시크릿 사업자에게 선사하고자 멤버십 구독 서비스 형태로 지난해 말 미주 지역에서 처음 선보인 신규 브랜드다.

’클럽 시크릿’의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시크릿 사업자로 등록한 후 별도의 관련 멤버십 서비스를 정기 구독하면 된다. ‘클럽 시크릿’의 회원이 되면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의 대표 제품을 매월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제휴된 브랜드의 재화와 서비스를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또는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전 세계를 최저가로 여행할 수 있는 ‘클럽 시크릿’ 회원 전용 여행상품이 연중 다채롭게 선보여질 계획이며, 국내의 경우 고속철도(KTX, SRT) 요금에 할인이 적용된다. 인문학, 자기계발, 어학, 리더십, 비즈니스 스킬, 4차 산업혁명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5만여 개에 달하는 교육 콘텐츠를 언제든 수강할 수 있고,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는 개인맞춤형 헬스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운영총괄 상무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럽 시크릿’의 론칭에 힘입어 한국에서도 시크릿다이렉트가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서 더욱더 확고한 입지를 다지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일상생활과 깊숙이 관련되며 각 국가와 지역의 문화적 특성이 어우러진 맞춤형 혜택과 경험적 가치를 제공하기에 ‘클럽 시크릿’ 가입을 희망하는 소비층이 자연스레 시크릿 사업자로 유입되는 비즈니스 선순환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는 최근 ‘룩 굿, 필 굿, 리브 유어 베스트 라이프(Look Good, Feel Good, and Live Your Best Life)’란 슬로건을 내걸고 제조사 및 유통사를 넘어 인간의 삶을 전방위적으로 풍요롭게 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서 정체성 재정립에 나섰다.

사해 미네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외면의 아름다움을 뜻하는 ‘룩 굿(Look Good)’을, 자연주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내면의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필 굿(Feel Good)’을, 이번에 선보인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럽 시크릿’이 새로운 경험을 통한 자아실현을 시사하는 ‘리브 유어 베스트 라이프(Live Your Best Life)’의 가치를 책임진다는 것이 시크릿다이렉트 관계자의 전언이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