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 할인 쿠폰부터 추가 사은품 증정 등 신규 고객 위한 풍성한 혜택 마련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올 가을 신규 고객들을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Hello! 뉴스킨’ 캠페인을 진행한다.

‘Hello! 뉴스킨’은 전세계 뉴스킨에서 함께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뉴스킨 코리아는 최초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가입 당월 풍성한 혜택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회원에겐 가입 첫 달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 생애 첫 쿠폰’과 최대 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 전용 쿠폰’이 지급된다.

특히 ‘뷰티 디바이스 제품 전용 쿠폰’으로 △에이지락 루미스파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 △에이지락 부스트 등 뉴스킨의 대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들을 역대급 할인가로 만날 수 있어 평소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보고 싶었던 소비자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다.

또한 신규 가입 후 당월 첫 정기구매를 신청한 회원들에겐 7가지 히알루론산 복합 성분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전달하는 ‘뉴스킨 얼티밋 마스크 워터풀 6+2’가 추가로 증정된다. 이후 당월 ‘뷰티 디바이스 단품’ 또는 디바이스와 전용제품 구성으로 빠르게 뷰티 케어를 시작할 수 있는 ‘스타터 키트’ 구매 시 피부 환경 적응력을 높여주는 ‘뉴트리센셜즈 인 밸런스 pH 밸런스 토너’와 ‘뉴트리센셜즈 듀 올 데이 모이스처 리스토어 크림’을 받을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9월부터 11월까지 뉴스킨에 신규 가입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면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이 뉴스킨의 혁신 제품들을 경험해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