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글로벌뉴스
썬라이더 | ‘2021 썬라이더 버츄얼 글로벌 컨벤션’ 성료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9.02 16:01
  • 댓글 0

썬라이더는 지난 2일부터 7일까지 '2021 버츄얼 글로벌 컨벤션'을 온라인을 통해 전세계 썬라이더 회원들과 함께 성황리에 개최했다.

인터내셔날 임직원 및 전 세계 50여 국가 임직원들, 특별초청 내외빈 강사를 비롯한 썬라이더가 후원하는 스포츠 엠베서더 등이 함께한 가운데 창업주의 썬라이더의 시작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한 진솔한 인터뷰를 아들인 2세 사업가 루벤 첸박사가 직접 진행해 참석자들로 하여금 아낌없는 축하를 받았다.

이 외에도 브랜드 비전과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시대 비즈니스 활용법과 SNS 공략법 등 알찬 마케팅 공유와 함께 승급 회원을 축하하는 등 버라이어티 하고 다양한 주제로 6일 간의 환희와 감동, 교훈을 공감하는 온라인 커넥트 컨벤션이 됐다.

특히 이번 참가자들은 썬라이더 러브, 쉐어, 그로우 정신을 이어가며 컨벤션 참가비중 30달러씩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멘토 인터내셔날’, ‘엔게이지 나우 아프리카’, ‘유엔 월드 푸드 프로그램’ 등 3곳의 세계 자선 단체에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사회적 기업에 대한 확신과 함께 사업자들의 열정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 됐다.

공식행사의 마지막 날에는 창업주와 가족 경영진들이 썬라이더 발전의 원동력이 되어준 사업자들의 노고와 성공을 축하하며, 2022년 썬라이더 40돌을 맞아 코로나 팬데믹을 지나 일상으로 돌아와 더 큰 이벤트와 만남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알렸다.

에릭 첸은 썬라이더 글로벌 제조 책임자는 “2022년을 목표로 새로운 제조 시설을 달라스-포트워스로 업그레이드 이전을 하고 있다”면서 “또한 지리적으로 물류의 중심에 위치해 전 세계에 체계적이고 원활한 유통관리가 가능하며 새로운 산업단지로 급부상하고 있어 인력과 노동환경 등 다양한 인력풀을 가동할 수 있는 장점을 두루 갖췄다”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