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지역 출시 4일만에 100만병 판매기록 …드디어 국내 상륙

글로벌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코리아(북아시아 총괄 사장 박용재)가 8월 20일 이너뷰티 신제품 ‘콜라겐-아이엑스’를 전격 출시했다.

‘콜라겐-아이엑스(COLLAGEN-iX)’는 지난 2020년 아이사제닉스 호주와 뉴질랜드 지사에서 첫 선을 보이고, 이어 2021년 미국,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유럽, 대만, 홍콩에서도 성공적으로 론칭한 ‘콜라겐 엘릭서(COLLAGEN-Elixir)’의 한국 버전이다.

아이사제닉스의 콜라겐 제품은 글로벌 공통 포뮬러로 10년간 200여명의 연구진들이 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다.

북미지역 출시 당시 4일만에 100만병 판매에 이어 출시 4개월만에 1천100만병, 론칭 후 7개월간 1천700만병 판매를 돌파한 히트 제품이다. 또한 대만, 홍콩 지사에서는 출시 3시간만에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울 정도로 글로벌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100만병 돌파 당시 샤론 월시(Sharron Walsh) 아이사제닉스 대표는 “콜라겐 엘릭서는 2020년 출시된 이후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며 “이 제품은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미국과 푸에르토리코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압도적인 반응을 얻었고 이번 제품 출시로 우리는 역사상 가장 성공적이고 흥미로운 한 해를 시작하게 됐다”고 전한바 있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된 콜라겐 아이엑스는 효과적인 콜라겐의 체내 공급을 위해 독자적인 포뮬라 개발됐으며 1회 섭취 기준, 청정지역 북대서양 노르웨이산 저분자 마린 콜라겐 5,000mg이 함유되어 있다.

자연 유래 원료인 알로에베라, 고지베리, 아세로라베리와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C, 아연, 비오틴도 함유했다. 여기에 혁신적인 ‘더블 뉴트리 테크놀로지’(Double Nutri Technology : Liposomal 기술로서 아주 작은 크기로 영양소들을 세분화 하고 효과적으로 혼합하여 전신에 고르게 영양소를 흡수)를 적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또한 5 Free(설탕, 합성착색료, 글루텐, GMO, 보존료)와 사과 및 베리류의 상콤 달콤한 맛으로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이밖에도 흡수 빠른 액상 타입으로 만들어졌으며 용기는 언제 어디서든 휴대 간편한 작고 예쁜 미니 병 타입으로 출시되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콜라겐-아이엑스(COLLAGEN -iX)’ 출시와 함께 주목할 점 중 한 가지는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아이사제닉스의 ESG 경영이념이 담겨진 제품이라는 점이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약속의 일환으로 해양 관리 위원회(Marine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콜라겐을 사용했으며 플라스틱 원료를 배제,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는 비전을 가진 파트너사와 함께 탄소 중립 시설에서 제품을 제조했다.

또한 신선하게 내용물을 유지하는 유리병 포장은 산화방지 병입 밀봉 기술이 적용됐으며 100% 재활용이 가능해 고객과 지구에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고자 하는 노력을 반영했다.

한국 출시 기념 특가 프로모션과 풍성한 이벤트

아이사제닉스코리아에서는 이번 콜라겐-아이엑스 출시를 기념해 이제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풍성하고 놀라운 혜택의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두 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첫번째 패키지의 경우 콜라겐-아이엑스 6박스 구성으로 소비자가 대비 38% 할인가로 제공한다. 두번째 패키지는 지난해 한국에서 최초로 론칭한 뒤 미국에서도 론칭을 앞두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뚜아’와 함께 구성이 되었으며 무료 증정품까지 제공해 소비자가 대비 49% 할인가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회원의 경우 프로모션 구매 시 더 큰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콜라겐-아이엑스’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한다. 유튜브를 통해 콜라겐-아이엑스를 만나볼 수 있는 론칭쇼와 구매왕 이벤트, 프로모션 구매 시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하며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즉석복권 이벤트 등 어느때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사제닉스코리아 관계자는 “글로벌적으로 큰 성공을 이루었고 제품의 우수성이 이미 검증된 ‘콜라겐-아이엑스’는 한국 시장에서 역시 매우 기대되는 신제품”이라며 “자연환경을 생각하고 맛과 건강까지 모두 사로잡은 콜라겐-아이엑스로 모든 고객들께 건강뿐만 아니라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사제닉스는 글로벌 헬스&웰니스 전문기업으로 미국 애리조나주 길버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1년 현재 전세계 60만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누진 매출 8조원, 전세계 26개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지사의 경우 지난해 1월 박용재 대표가 북아시아 총괄 사장으로 취임한 이래 북아시아 지역에서 활발한 사업 확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 10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뚜아(CELLETOI)’를 한국에서 가장 먼저 론칭하고 호주를 이어 미국에서도 론칭을 앞두고 있어 헬스케어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분야로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감으로써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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