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와 손잡고 한정판 굿즈 ‘모코코 기프트카드’, ‘모코코백’ 출시

이디야커피는 11일부터 스마일게이트 RPG의 대표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새로운 굿즈 한정판매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디야커피는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활용한 ‘모코코 기프트카드’를 11일 출시했다. ‘모코코 기프트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기프트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기프트카드를 통해 올여름 인기 신제품 ‘생과일 수박주스’와 ‘갤럭시치노’ 등을 맛볼 수 있다. ‘모코코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고객은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1회 이상 사용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획득할 수 있고, 로스트아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기프트카드 뒷면에 기재된 일련번호 16자리를 입력하면 아이템이 지급된다.

온라인 전용 이벤트 상품 ‘모코코백’은 오는 18일부터 네이버 스토어팜 ‘이디야커피 본사직영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본사직영몰’에서는 이디야 비니스트, 커피믹스, 캡슐커피 등 홈카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MD 상품들도 만날 수 있다.

3만 개 한정인 ‘모코코백’ 세트는 스페셜 아이템 쿠폰은 물론 이디야 ‘커피믹스’, 이디야 ‘퓨레어’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이디야커피의 제품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모코코백’ 내 동봉되어 있는 아이템 쿠폰 역시 로스트아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일련번호 입력 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이디야커피와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인게임 콘텐츠 및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11일부터 진행되는 이디야커피 퀘스트를 달성하는 로스트아크 게임 모험가 중 6,4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1인 빙수, 콤부차 등 이디야커피의 인기메뉴로 교환 가능한 이디야 멤버스 쿠폰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이디야커피와 게임사의 첫 브랜드 콜라보인 만큼 로스트아크 게임 모험가들도 이디야커피에서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하시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는 고객분들에게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과 함께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