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브러쉬 장착으로 속눈썹, 눈썹 뿌리까지 관리 가능...펌, 연장술 후에도 사용 가능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속눈썹 전용 ‘케어셀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지쿱의 케어셀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는 속눈썹 관리를 위한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하고 속눈썹의 밀도와 두께감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용량은 10ml이다.

이 제품은 듀얼브러쉬로 되어 있어 원형의 팁이 닿지 않는 속눈썹과 눈썹 뿌리까지 영양 성분을 발라준다. 그리고 곡선의 스크류 브러쉬가 속눈썹의 모근과 모결을 따라 끝까지 빗어 주어 속눈썹 속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속눈썹 펌이나 연장술 후에도 사용가능하다.

케어셀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는 편백잎추출물, 해당화잎추출물, 레몬밤잎추출물,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예민한 아이라인 피부층을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 눈물과 유사한 산성도 pH7.2로 눈 시림이나 자극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오일 프리 워터 베이스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지쿱 관계자는 “마스카라 사용으로 인한 자극으로 눈썹이나 눈가 피부층은 손상되기 쉬워 평소에 관리가 필요하다”며 “속눈썹뿐 아니라 눈썹 뿌리까지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눈썹과 눈가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