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비율로 완성한 ‘로즈마리자몽추출복합물’ 함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보호에 도움 줄 수 있어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멀티+뷰티’를 출시했다.

멀티+뷰티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도록 돕는 ‘로즈마리자몽추출복합물’과 ‘비타민 C 및 비타민 B군 7종’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로즈마리자몽추출복합물은 지중해의 강한 자외선에서도 살아남는 100% 스페인산 로즈마리와 자몽추출물을 혁신적으로 혼합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폴리페놀을 다량 함유한 로즈마리와 나린진 성분을 다량 함유한 자몽추출물을 사용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산화 비타민인 비타민 C와 나이아신, 비오틴, 비타민 B2 등 비타민 B군 7종도 함유돼있다. 하루 1정이면 간편하게 다양한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뉴스킨은 멀티+뷰티와 함께 섭취하면 이너뷰티 관리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라겐 뷰티 플러스’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콜라겐 뷰티 플러스는 생선 비늘에서 추출해 흡수율 높은 순도 100%의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함유한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를 통해 복합적인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젤리 형태의 망고 맛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한 피부를 지킬 수 있다.

뉴스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한정수량 이벤트를 진행한다. △콜라겐 뷰티 플러스 3개 구매 시, 콜라겐 뷰티 플러스 10회분을 증정하고 △멀티+뷰티 3개 구매 시, 멀티+뷰티 10회분을 증정한다.

오는 21일 진행되는 뉴톡쇼핑 라이브 중엔 콜라겐 뷰티 플러스 이벤트 패키지(3개입) 및 멀티+뷰티 이벤트 패키지(3개입) 동시 구매 시, 콜라겐 뷰티 플러스 및 멀티+뷰티 10회분과 선라이트 데일리 페이스 50mL를 추가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이너뷰티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 관련 신제품 출시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멀티+뷰티와 콜라겐 뷰티 플러스로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 속 건강까지 간편하게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