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배우 원빈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리만코리아는 조각 같은 외모에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빈의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인셀덤이 지향하는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잘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인셀덤은 원빈을 브랜드 모델로 전면에 내세워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인셀덤과 원빈이 함께한 새 광고 화보는 인셀덤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인셀덤 관계자는 “완벽한 조화를 이룬 외모와 온화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의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빈 씨가 인셀덤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원빈씨와 함께 TV 광고,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활동으로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셀덤은 최근 ‘프롬 더 네이처(From the nature)’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새 로고와 더불어 자연을 닮은 라인 레이어와 소프트한 컬러로 통일된 패키지 디자인을 연출하여, 내추럴 하면서 순수한 인셀덤만의 무드를 선보였다. 보태니컬 유래 성분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5 STAR 등급을 획득했다고 한다.

또한 리만코리아 인셀덤은 2018년 출시 이후 3년 동안 누적 판매량 1500만개 가까이 기록했으며, 3년 연속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은 물론, 브랜드 어워드 11관왕을 달성하며 국내에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가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