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뉴스킨, 미세전류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부스트’ 예약 접수 이벤트 진행모든 예약 접수 고객들에게 스킨 케어 신제품 ‘뉴트리센셜즈’ 트리오 샘플 키트와 파우치 증정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2.18 10:08
  • 댓글 0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부스트’ 예약 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이지락 부스트는 홈 뷰티 디바이스의 명가 뉴스킨에서 2020년 출시한 신제품이다. 뉴스킨에서 독창적으로 개발한 불규칙한 변동주기 미세전류가 피부 본연의 기능을 끌어올려 타고난 듯 좋은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지락 부스트 디바이스’ 1대와 미백 기능성 전용 제품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3개로 구성된 ‘에이지락 부스트 250 SV 키트’를 2월에 사전 예약 주문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모든 예약 접수 고객들에겐 피부 환경 적응력을 강화하는 스킨 케어 신제품 ‘뉴트리센셜즈’의 트리오 샘플 키트와 파우치가 증정된다. 트리오 샘플 키트는 △데이 어웨이 미셀라 뷰티 워터 △인 밸런스 pH 밸런스 토너 △서스트 픽스 하이트레이팅 젤 크림으로 구성돼있다.

2월 신규 고객이 에이지락 부스트 250 SV 키트를 예약 주문할 시엔 3월 결제 시점에 2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예약 접수는 오는 25일까지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진행된다.

뉴스킨코리아 관계자는 “홈케어 유행이 꾸준히 지속되면서 좀 더 효과적인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이지락 부스트로 이벤트를 구성했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스폐셜 사은품과 가격 할인 혜택까지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