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사회 활기 전달 위해 씨름 비롯한 야구, 골프, 컬링 등 다양한 스포츠 선수 및 경기 후원

한국허벌라이프가 설을 맞아 ‘2021 설날장사씨름대회’를 14년 연속 후원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역 사회에 활기를 전달하기 위해 야구, 골프, 컬링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선수 및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씨름의 경우, 2008년부터 14년 연속 장사씨름대회를 꾸준히 후원하며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합천군, 합천체육회가 공동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난 10일부터 15일 오늘까지 6일간 경상남도 합천군 합천체육관에서 방역 수칙에 따라 안전하게 진행, KBS 1TV, KBS N Sports TV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생중계 방송됐다.

이번 후원을 통해 한국허벌라이프는 각 체급별 우승을 차지한 모든 선수들에게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전문 뉴트리션 제품으로 구성된 패키지인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에는 ▲균형 잡힌 탄수화물, 단백질, 17가지 이상의 비타민, 무기질을 함유한 포뮬라1스포츠 ▲운동 중 수분 및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주는 씨알세븐 드라이브 ▲근육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빌드 스트랭쓰가 포함되어 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올 설날에는 예년과 달리 귀성 대신 집에 머무는 분들이 많았을 텐데 이번 씨름 대회 중계를 보면서 에너지를 얻으셨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쌓아온 스포츠 뉴트리션 및 영양에 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기량 향상과 한국 스포츠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세계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생산,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제품 구입 시에는 충분한 교육을 받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를 통해 현재 건강 상태에 적합한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받을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